파워키노사다리 가족방 수익의 지름길

파워키노사다리 가족방 수익의 지름길

파워키노사다리 가족방

안녕하세요 차대표 입니다.

파워키노사다리 가족방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엔트리게임들이 요즘 인기가 참 많아요.

엔트리 픽을 공유 받을 수 있는 가족방은 많기 때문에

그 중에서 적중률과 수익을 볼 수 있는 자신과 사대가 맞는 가족방을

찾으셔야 합니다.

그 사대가 잘 맞는 가족방이 저희 가족방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빠르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워키노사다리 가족방 파워키노사다리 가족방 파워키노사다리 가족방 파워키노사다리 가족방 파워키노사다리 가족방

파워키노사다리 가족방 수익의 지름길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인터넷에서 자동차와 관련된 글이나 기사를 보다 보면 굉장히 흥미로운 내용들이 많이 있다. 그중에서 신차가 발매되면 항상 나타나는 내용인데, 바로 ‘댓글의 반응과 실제 판매량은 반대’라는 것이다.

르노삼성의 XM3가 출시됐던 3월 당시까지만 해도 좋은 반응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부정적인 반응으로 변화하여, “이제 XM3는 끝이구나” 생각하던 찰나, 4월 국산차 판매량이 공개되자 판도가 완전히 뒤집혔다. 과연 국산 자동차 시장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을까?

4월 국산차 브랜드별 판매량
르노삼성의 3위 수성
우선 4월 국산차 브랜드별 판매량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1위는 현대차 (60.825대), 2위는 기아차 (50,361대), 3위는 르노삼성 (11,015대), 4위는 제네시스 (10,217대), 5위는 쉐보레 (6,706대)의 순위를 보이고 있다. 부동의 1, 2위인 현대기아차를 제외하고, 3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이 있었는데 그 차지는 르노삼성이었다. 올해 1월과 2월만 해도 3위가 쌍용차, 4위 쉐보레, 5위가 르노삼성이었지만, XM3의 출시가 있었던 3월부터 3위를 탈환했다.

작년 같은 달인 4월 국산차 브랜드별 판매있다. 부동의 1, 2위인 현대기아차를 제외하고, 3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이 있었는데 그 차지는 르노삼성이었다. 올해 1월과 2월만 해도 3위가 쌍용차, 4위 쉐보레, 5위가 르노삼성이었지만, XM3의 출시가 있었던 3월부터 3위를 탈환했다.

작년 같은 달인 4월 국산차 브랜드별 판매량은 1위 현대량은 1위 현대차, 2위 기아차, 3위 쌍용차, 4위 쉐보레, 5위 제네시스 순으로 르노삼성은 TOP 5에 아예 들어가지도 못했던 상황이었다. 주기적으로 신차를 출시했던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르노삼성은 신차가 없었기 때문이다.

4월 국산차 모델별 판매량
셀토스를 이긴 XM3
4월 국산차 모델별 판매량도 흥미롭다. 1위 그랜저 (11,566대), 2위 쏘렌토 (7,594대), 3위 아반떼 (7,447대), 4위 K5 (7,070대), 5위 포터 2 (6,925대)에 이어 6,276대를 판매하여 XM3가 6위에 올랐다.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던 소형 SUV 시장에서 왕좌에 앉아있던 기아 셀토스 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한 것이다. 셀토스는 5,597대로 8위에 자리했다.

월 당시까지만 해도 좋은 반응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부정적인 반응으로 변화하여, “이제 XM3는 끝이구나” 생각하던 찰나, 4월 국산차 판매량이 공개되자 판도가 완전히 뒤집혔다. 과연 국산 자동차 시장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을까?

4월 국산차 브랜드별 판매량
르노삼성의 3위 수성

Post Author: 차대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